공지 2026학년도 수시 충원 2차 합격자 조회 및 등록(문서등록) 안내
수시2026학년도 수시 신입생 모집 충원 2차 합격자 조회 및 합격자 문서등록을 안내하오니 합격자는 합격자 조회를 통해 각종 합격자 안내문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간 내에 문서등록 처리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.
※ 충원 2차 합격자 등록(문서등록) 기간
: 2025년 12월 18일(목) 18:00 ~ 19일(금) 14:00까지(기간 이후 등록 불가 / 미등록 시 불합격 처리)
[합격자 조회 및 문서등록]
※ 아래 버튼을 <<클릭>>하여 조회하시기 바랍니다.(수시 모든 전형 조회 가능)
★ 위 배너를 통해 문서등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.
★ 최초 및 이전 충원 차수 합격자도 위 링크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.
[문서등록 시 유의사항]
- 문서등록은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며 전화 신청은 불가합니다.
- 본인 인증 절차를 통해 문서등록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- 합격자가 기간 내 미등록 시 자동 불합격 처리 됩니다.(마감시간 엄수-기간 이후 등록 불가)
- 장학생도 반드시 문서등록 처리를 해야 하며 미등록 시 불합격 처리 됩니다.
- 문서등록 후 최종 등록(실제 등록금 납부)을 하지 않을 경우 자동 불합격 처리 됩니다.
- 신입생 확정 등록금 고지서는 2026년 1월 29일(예정)에 본교 입학홈페이지를 통해 출력이 가능합니다.
(* 2026학년도 수시 모집요강 49쪽에 2025학년도 등록금 현황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)
[문서등록 완료 확인 방법]
- 문서등록을 완료하신 후에 위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조회를 하면 등록여부 항목에 "등록완료"라고 보입니다.(등록완료자는 문서등록확인서 출력물도 함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)
※ 최종 등록(등록금 납부) 기간 : 2026. 2. 3.(화) ~ 5.(목) / 기간 이후 등록, 납부 불가
※ 합격자 발표 및 공지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수험생 본인에게 있으므로 안내문과 일정 등을 정확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[연락처 변경 수정 처리 방법]
원서접수 시 입력했던 본인의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 첨부된 서식 "인적사항 변경신청서"를 작성하여 신분증과 함께 이메일(yongin5@yi.ac.kr)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(서식 발송 이후 입학관리실(031-8020-2918)로 연락해주셔야 수정 처리가 됩니다.)
[문서등록 취소(등록포기) 신청]
[타대학 충원합격으로 본교를 등록포기 하고자 하는 경우]
- 타대학 등록 후 본교 등록 포기는 본교 등록포기 신청일정에 맞춰서 신청 하시면 됩니다.
[본교 충원합격으로 타대학을 등록포기 하고자 하는 경우]
- 본교 등록 후 타대학 등록 포기는 해당 대학 등록포기 일정에 맞춰서 신청 하시면 됩니다.
▶ 문의 : 입학관리실 ☎ 031-8020-3093, 3094, 2918(문의는 19일 9시 이후 연락 바랍니다.)
▶ 최종 등록(등록금 납부) 관련 문의 : 회계과 ☎ 031-8020-2529~2530
▶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문의
-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
: 한국장학재단 ☎ 1599-2000 / 장학과 ☎ 031-8020-3058, 3230
- 신입생특별장학금 및 보훈장학금 : ☎ 031-8020-3058, 3230
- Fax : ☎ 031-8020-3922
※ 상담 가능 시간 : 평일 09:00 ~ 11:50 / 13:00 ~ 16:50
용인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수집 되는 것을 거부하며,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용인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재된 모든 내용은 저작권법에 의해서 보호됨을 알려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