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공지    2026학년도 수시 최초 합격자 조회 및 최초 등록(문서등록) 안내

수시
작성일: 2025.12.12 조회수: 416

2026학년도 수시 신입생 모집 최초 합격자 조회 및 합격자 문서등록을 안내하오니 합격자는 합격자 조회를 통해 각종 합격자 안내문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간 내에 문서등록 처리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.

 

※ 최초합격자 최초등록(문서등록) 기간 

      : 2025년 12월 15일(월) 09:00 ~ 17일(수) 13:00까지(기간 이후 등록 불가 / 미등록 시 불합격 처리)

 

   

※ 아래 버튼을 <<클릭>>하여 조회하시기 바랍니다.(수시 모든 전형 조회 가능)

   

★ 현재 합격자 조회만 가능합니다.(문서등록은 12월 15일(월) 오전 9시 이후 부터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) 

 

[합격자 조회 대상 전형] 

일반학생 전형

교과성적우수자 특별전형

자율전공 특별전형

체육우수자 특별전형

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특별전형

농어촌 학생 특별전형

특성화고교졸업자 특별전형

재외국민 특별전형

 

 

 

 

[문서등록 시 유의사항] 

 - 문서등록은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며 전화 신청은 불가합니다.

 - 본인 인증 절차를 통해 문서등록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 - 합격자가 기간 내 미등록 시 자동 불합격 처리 됩니다.(마감시간 엄수-기간 이후 등록 불가)

 - 장학생도 반드시 문서등록 처리를 해야 하며 미등록 시 불합격 처리 됩니다. 

 - 문서등록 후 최종 등록(실제 등록금 납부)을 하지 않을 경우 자동 불합격 처리 됩니다.

 - 신입생 확정 등록금 고지서는 2026년 1월 29일(예정)에 본교 입학홈페이지를 통해 출력이 가능합니다. 

          (* 2026학년도 수시 모집요강 49쪽에 2025학년도 등록금 현황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)  

 

※ 최종 등록(등록금 납부) 기간 : 2026. 2. 3.(화) ~ 5.(목) / 기간 이후 등록, 납부 불가 

※ 합격자 발표 및 공지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수험생 본인에게 있으므로 안내문과 일정 등을 정확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[연락처 변경 수정 처리 방법] 

원서접수 시 입력했던 본인의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 첨부된 서식 "인적사항 변경신청서"를 작성하여 신분증과 함께 이메일(yongin5@yi.ac.kr)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.(서식 발송 이후 입학관리실(031-8020-2918)로 연락해주셔야 수정 처리가 됩니다.)  

 

 

 

▶ 문의 : 입학관리실 ☎ 031-8020-3093, 3094, 2918

▶ 최종 등록(등록금 납부) 관련 문의 : 회계과 ☎ 031-8020-2529~2530

▶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문의 

     -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 

        : 한국장학재단 ☎ 1599-2000 / 장학과 ☎ 031-8020-3058, 3230

     - 신입생특별장학금 및 보훈장학금 : ☎ 031-8020-3058, 3230

     - Fax : ☎ 031-8020-3922

 

※ 상담 가능 시간 : 평일 09:00 ~ 11:50 / 13:00 ~ 16:50